Conference Visit



임경환, 박민재, 김병철
필리핀 세부에서 열린 MOBISEC 학회에 논문 발표를 위해 참석했습니다.
임경환 연구원이 ”Open-Source Android App Detection considering the Effects of Code Obfuscation“를 발표하였는데, 학회에 참석한 여러 연구원들의 질문 쇄도가 이어졌고 이러한 주제에 대해 다들 관심을 갖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
박민재 연구원은 “Dynamic Analysis of Android Apps written with PhoneGap Cross-Platform Framework"를 발표했고, 첫 해외 학회 발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.
김병철 연구원은 ”Open-Source Android App Detection considering the Effects of Code Obfuscation“의 2저자로서 참석하였고, 다음에는 1저자로서 논문을 써보고 싶다는 포부를 갖게 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.
MOBISEC 2018 학회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발표하고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학회였고,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또 논문을 내고 싶은 학회입니다.
저희 연구원 모두 열심히 연구에 정진하여 좋은 논문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