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ference Visit



강해인
ICNGC 학회에서 A Forensic Data Analysis of a Bluetooth Device paired with an Android-based Audio Video Navigation System 논문에 대해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.
논문의 내용은 AVN과 사용자 모바일 디바이스 사이 블루트스 페어링으로 기록되는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으로 데이터가 저장되어있는 경로와 어떤 데이터들이 저장되어있는지에 대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이번 학회를 통해 다음 연구 과제에 관련이 있는 IoT 연구 동향, 기존 연구들에 대해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.

성호준
2021년 11월 4일 부터 6일까지 ICNGC 2021 컨퍼런스에 온라인으로 참석하였습니다.
"A Preliminary Forensics Analysis of Navigation Records on an Android-based Audio-Video Navigation System" 논문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.
이번 컨퍼런스 참석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포렌식 연구 외에 다양한 분야의 연구들을 접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.
비록 COVID 19로 인해서 현장의 분위기를 느끼지 못한 점은 아쉬웠으나, 온라인으로나마 컨퍼런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.
앞으로 활발한 학술적 교류를 위해 더욱 연구에 매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.